식당주인만 간다고? 일반사람도 갈 수 있는 비즈니스 코스트코 대망의 오픈날!

[책밖의세상] 캐나다일상

식당주인만 간다고? 일반사람도 갈 수 있는 비즈니스 코스트코 대망의 오픈날!

미래공 2025. 12. 26. 07:23
728x90


요즘들어 코스트코가 여기저기 새로 오픈을 하더니 드디어 집근처에 비즈니스코스트코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보통 식당이나 편의점등 가게를 운영하는 분들이 살만한 대용량 박스째 파는게 많고 때문에 가격도 양에비해, 일반 코스트코에 비해 더 저렴한 편입니다.

일반 코스트코도 넓직하지만 더 크고 넓게 빠진 실내

식당집기나 테이블 등도 보이구요~

기존 코스트코에 비해 양이 더 많지만 가격은 너무 착한
비즈니스 코스트코~


캐나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신메뉴

한국처럼 온라인쇼핑이 잘되어있다면 대부분의 장을 온라인으로 봤을 텐데.. 아직은 그렇지 않은 캐나다에서는 매주 장을 보러 가야 합니다. 한국마트나 중국마트도 가끔 가지만 고물가에 허리

futurestudyjournal.tistory.com

모짜렐라 치즈 2키로.. 냉동실만 하나 더 있었으면 당장 집어올 물건들이 너무 많았어요 ㅠ

사진엔 없는데 오픈날 블루베리 작은통 12개짜리가 만원이었다는... 위에 토마토 상자 만했어요 ㅠㅠ 물건도 너무 싱싱해서 2-3주간 먹고 남으면 냉동해야겠어요

식당표 마요~

올유캔잇(뷔페) 식당 디저트 코너에서 자주봤던 아이스크림..

고기냉장코너는 냉장/냉동실로 부족해 큰 공간으로 따로 만들었네요!

진짜 식당이나 카페하시는분은 꼭 와야겠다는.. 물건이 너무너무 좋고 싸더라구요! 다음에 아이들 잘먹는 고기 사서 대량으로 손질해봐야겠어요!

사업자가 있던없던 코스트코 멤버십만 있으면 이용가능한 비즈니스 코스트코!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없던 오픈 첫 날!

오픈행사로 나눠주고 잔뜩 받아온 것들 보실래요?


가족들 다 구경갔다가 왕창 받아왔어요~~
일반 코스트코가 자잘하게 먹을게 많았다면 비즈니스 코스트코는 그냥 음료 1캔, 2캔씩!
덕분에 연말에 음료걱정은 없겠네요^^

가성비 너무 좋던 비즈니스 코스트코 꼭 한 번 놀러가세요~~


코스트코 신규 오픈! 왜 사람들은 새벽부터 줄 서는 걸까?

캐나다에 살다 보면, 동네마다 코스트코 하나쯤 있는 건 너무 당연한 풍경이에요. 그래서 솔직히 “새 지점 오픈”이 뭐가 그리 특별할까 싶었죠.그런데 이번엔 상황이 조금 달랐습니다. 제가

futurestudyjourn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